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전체 (104)
일상 (27)
coffe (1)
게임 (3)
정보. 이벤트 (16)
♥♥♥♥. 리뷰 (23)
드라마 (0)
드라마in , 핏 !!!! (3)
이슈 (26)
(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베가 TV 어랍쑈 무한도전 보는 듯

친구가 베가 TV 어랍쑈 재미있다고 해서 챙겨 보고 있는데 요즘에 베가 TV 어랍쑈 재미있음

무한도전 보는 듯 아무래도 하하랑 홍철이랑 형돈이랑 대준이가 나와서 그런가

메뚜기 대신에 사마귀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 환상적인 조합이군

베가 TV 어랍쑈가 무한도전이랑 다른점은 그냥 광고를 대놓고 한다는거?

그게 베가 TV 어랍쑈의 성격이라는데 뭐

 

 

무한도전이랑 비슷하게 게임도 하고 벌칙도 받고 서로 이길려고 애쓰고 재미있음

1라운드부터 4라운드까지 다 봤는데 이번에는 대준이의 힘에 놀램

역시나 요즘에는 대준이가 최고인 듯

난 대준이편

 

 

1라운드 2라운드 3라운드 베가 TV 어랍쑈 못 보신 분들

http://www.isky.co.kr/evt/evtView.do?intevent_seq=9170

↑ 여기 이벤트도 하니까 관심있으시면 이벤트 참여하시구여

생방송에서 승리팀 맞추면 추첨해서 5명한테 베가 s5를 준다는데

욕심내고 있음

 

 

도니도니 은근히 스마트폰 좀 만질 줄 아는 듯 

 

 

하하는 잘 만지게 생겨서 제일 못 함

하하 게임하는거 보고 대준이가 뺏어서 다음판 했는데 또 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도토리 키 제기가 왜 생각나는지

그리고 마지막 문제때 하하 예전 데뷔 곡이 뭐냐고 물어봤는데 가장 멍때리는 하하

미치겠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하지는 않지만 이렇게 대 놓고 광고를 한다는

 

 

베가 TV 어랍쑈 무한도전 같아서 보고있지만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았다는

그래도 보면 볼수록 매력있더라구여

 

 

데프콘 생긴것도 무섭게 생겼는데 힘은 장사

 

 

 

호피형님 호피동생 보면서 완전 웃었음

왜 저렇게 입었는지 재미있는것도 좋지만 도니도니만 이상한 패션 됨

홍철이는 원래 스타일을 창조하는 사람중에 1人 이니까

 

 

저번에 완전 우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철이 보고 얼마나 웃었는지 베가 TV 어랍쑈 또 한장의 프로그램을 만들 듯

캐스팅도 좋고 생방 진짜 기대됨

♥.♥

 

 

 

Posted by 커피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