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전체 (104)
일상 (27)
coffe (1)
게임 (3)
정보. 이벤트 (16)
♥♥♥♥. 리뷰 (23)
드라마 (0)
드라마in , 핏 !!!! (3)
이슈 (26)
(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요즘

적립서비스로 통장프린터 많이 쓰시더라구요?

제 친구도 이번에 가게 개업 했는데

그냥 적립카드가 아니라 통장으로 적립서비스 한다고 하던데?

통장프린트도 처음으로 구경했네요.

ㅋㅋㅋㅋ

.

 

그냥 프린터 처럼 생겼는데 작고 신기해요.

적립서비스 통장프린터

 

 

어렸을적 친구여서 친하기도 친하고 친구가 동내에서

개업한다고 해서 우리 친구들 모여서 이것 저것 많이 도와줬죠

뭐 ,

제가 도와줄 수 있는 건

인터넷에서 정보 찾는?

 

그래도

 

이번에 적립서비스용으로 통장프린터 제가 찾아줬어요.

아이디어는 친구 아이디어 였지만요.

친구 덕분에 적립서비스로 통장프린터 많이 쓰는것도 알았고 통장프린터 구입할때에 주의점? 그런 정보도 소소하게 알 수 있게 되서 혹시나 제 블로그에 찾아주시는 분들 중에 통장프린터 구입하시는 분들이 계신가 하고 이렇게 정보 공유 ?

나름 해볼께요.

 

통장프린터는 카센터나, 차계부로 관리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잖아요.

(이런 거 생각하면 제 친구가 머리를 잘 썼더라구요.)

우선 통장프린터는 새 제품보다는 온라인으로 중고품으로 거래가 많이 되고 있는데 상태 괜찮은 놈으로 잘 찾아보면 ,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통장프린터 17만원에 샀어요.

 

친구 개업선물? 대박나라고 시원하게 선물했네요.

여기에서 중요한건 통장프린터만 있으면 적립서비스가 알아서 되는지 알았는데 그건 아니구요.

적립서비스에 맞는 (용도에 맞는) 프로그램을 넣어야지 사용 할 수 있어요.

즉, 통장프린터는 껍대기

통장프린터프로그램은 알맹이라고 해야하나

?

 

프로그램은 가격도 엄청 다양하고 뭐 부르는게 값인지는 모르겠지만요.

저는 학교다닐때에 프로그램 만지던 친구한테 물어보니 도움될꺼 같다고해서 친구한테 저렴하게 했네요.

역시 인맥이 중요해요. 

하하

 

하여튼

 

통장프린터 알아보신 분들은 통장프린터랑 프로그램은 따로니까

중고품 사실때에 프로그램까지 인지 아닌지 ,

아니면 통장프린터 구입하실때에 프로그램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시고 구입하세요.

ㅋㅋㅋㅋ

 

 

Posted by 커피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