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전체 (104)
일상 (27)
coffe (1)
게임 (3)
정보. 이벤트 (16)
♥♥♥♥. 리뷰 (23)
드라마 (0)
드라마in , 핏 !!!! (3)
이슈 (26)
(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10월의 공연 전시 중 가장 손쉽게 만날 수 있는 작품

강남역, 브릴리언트 큐브

 

 

요즘같이 날씨가 신선한 10월 중순쯤이면

항상 유명 예술가들의 공연이나전시가 많이 열리는것 같아요.

야외에 전시해놓은 작품들이나 공연들도

날씨의 지장이 없다보니,

 

 

 

 

그래서 이렇게 좋은 가을날씨가 더 이상 지나가기 전에

몇 가지 공연 및 전시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일하느라 바쁘고, 공부하느라 바쁘고, 그러시겠지만

이런 문화생활을 틈틈히 해주면서 마음의 안정도 취하고

교양도 쌓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

 

그래서 최대한 간단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 전시회로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자, 집중하세요.

 

 

.

 

 

1. 피카소 - 고향으로부터의 방문

 

 

 

 

예술의전당 디자인미술관에서 10월 1일부터 11월 24일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페인 말라가시 피카소재단 25주년 기념 특별 기획전" 이라고 합니다.

 

창의력 종결자라고 불리는, 현대미술의 아버지 피카소의 한국 입성이라는 타이틀로

그의 주옥같은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입니다.

 

입장료는 성인 12,000원 초중고 10,000원으로 저렴한 편이예요.

미술에 관심 있으시거나, 평소 피카소에 대해 궁금했 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대학로 소극장 축제

 

 

 

 

젊음과 문화의 거리 대학로에서 열리는 소극장 축제 입니다.

관련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전체 공연 일정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극장공연 말고 거리 공연도 다양하게 있어,

즐길거리는 UP

 

 

 

 

이렇게 대학로 거리에서 다양한 공연을 접하는 게 진정한 젊은이들의 문화가 아닐까요?

요즘은 너무 외부활동을 안하는 편이라, ㅠㅠㅠㅠ

보다 더 활동적인 공연구경하면서 활기찬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도 추억이 될 듯 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에너지 넘치는 대학로 거리에서 젊음을 느껴보세요.

♥.♥

 

 

3. 서울 억새 축제

 

 

 

 

월드컵공원에 위치한 하늘공원 서울억새 축제

원래 제가 하늘공원에서 산책하고 그러는걸 좋아해서 억새축제는 꼭 가볼 예정이랍니다.

바람결에 살랑살랑 움직이는 억새밭이 벌써 눈앞에 아른거려요.

 

 

 

 

게다가 야간개장까지 해서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놓기까지 했다니,

역시 가을밤엔 야경이죠?

♥.♥

요 행사는 10일간 한다고 하니, 날짜 맞춰서 얼른 가봐야겠어요.

그리고 야간개장 하니까 생각난 전시회가 하나 더 있어 추가로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강남역의 브릴리언트 큐브인데요.

강남역의 야경을 화려하게 수 놓아주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

 

 

4. 강남역 엠스테이지 브릴리언트 큐브

 

 

 

 

안그래도 요즘 작가들의 개성이 독특하게 묻어나 유니크한 작품들에 관심이 많았는데

강남역 엠스테이지에 전시 된, 브릴리언트 큐브가 바로 그런 조형물이 아닐까 싶어요.

특히 이 브릴리언트 큐브는 세계적인 미디어 아티스트 세분이서 콜라보레이션 했다고 하니 완성도는 더욱 높겠죠?

브릴리언트 큐브를 이미 온라인에서, 기사에서 많이 보셨을텐데

 

.

실제로 보면 당신이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의 감동이랍니다.

 

 

 

 

 

수 많은 LED 기둥들이 다이나믹하게 상하좌우로 움직이면서 반짝이는데

바쁘게 사느라 잠시 잊었던 낭만이라는 감정을 끌어 올릴 수 있는 그런 조형물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강남역 한복판에 전시되어 있어서 언제든지 구경갈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사실 강남역에서 약속을 많이 잡지만 매일 먹기만 하고 영화보고 헤어지는 일이 대부분이였는데요.

이런 예술적인 전시품도 보고 즐기면, 특별한 외출이 될 것 같지 않으세요?

 

데이트코스로는 더욱

안그래도 많은 분들이 데이트코스로도 많이 추천해주시는 곳이

바로, 강남역 브릴리언트 큐브랍니다.

♥.

 

 

 

 

오래 된 연인들에게는 첫 만남의 산뜻함을 일깨워주고,

지금 막 시작한 연인들에게는 뜻깊은 추억을 선사해주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장소

게다가 오다가다 너무나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강남역에서 브릴리언트 큐브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런 곳에서 프로포즈하면 기억돋고 대박일꺼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프로포즈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이왕 브릴리언트 큐브 가실꺼면 프로포즈 이벤트도 신청해보세요.

당첨되시는 분은 이번 가을이 너무나 따뜻한 가을이 되실 듯 싶네요.

 

 

브릴리언트 큐브 프로포즈 이벤트 http://brilliant.hyundai.com/Brilliant/ArtCube?WT.ac=TopMenu-BrilliantArt

 

 

이렇게 이번 10월 달 가볼만한 공연/ 전시 공연을 몇 가지 소개해드렸는데요.

주말에 집에만 누워 있지 마시고 조금만 움직이면 이런 예쁜 작품들을 감상 할 수 있으니깐요.

신선한 가을날씨도 만끽할 겸 나들이 삼아 한군데 라도 다녀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따뜻하고 풍요로운 가을 계절을 만끽하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Posted by 커피녀
, |